- 미국 진출 한국 희망 기업 [한국시간 11.17일(금) 오전 9시]
- 미국 동포 기업 [미서부시간 11.16일(목) 오후 4시]
- 사전등록 (바로가기)

LA총영사관(총영사 김영완)은 11월 16일(목), 미국 진출기업에 대한 법률분쟁 대처방안 및 분쟁 해결전략에 대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LA총영사관이 대한상사중재원 LA사무소(KCAB International : Korean Commercial Arbitration Board, LA Office)와 함께 개최하는 행사로, 한국의 미국 진출 희망기업(한국시간 11.17일(금) 오전 9시) 및 미국 동포기업(미서부시간 11.16일(목) 오후 4시)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동 세미나에서는 대한상사중재원 LA사무소장으로 재직하고 계시는 김성은 변호사께서 분쟁해결을 위한 국제중재제도 활용방법에 대해 알려주실 예정이며, LewisBrisbois LLP에서 근무중이신 스캇 리(Scott Lee) 변호사님께서 미국 계약법과 중재조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주실 예정입니다.
아울러 법무법인 율촌 및 LimNexus LLP에 계시는 최정지 변호사님께서도 미국 소송제도와 전략적 대응 방안에 대해서 말씀해주실 것입니다.
한국의 미국 투자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우리나라의 미국 진출도 증가추세에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미국 진출과 관련한 비즈니스의 성패는 미국 현지의 법률 분쟁 리스크를 어떻게 관리하는지에 따라 좌우될 수 있습니다.
금번 세미나에서는 우리 기업이 미국 현지에서 법률분쟁이 발생하였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드릴 계획입니다.
금번 세미나는 사전등록만 진행하면 무료로 참석이 가능합니다.
- 사전등록 (바로가기)
기타 문의는 대한상사중재원 LA사무소 김성은 소장(sungeun.kim@kcab.or.kr) 또는 LA 총영사관 채봉규 영사(chae400@mofa.go.kr)에게 하시면 됩니다.

미국유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