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23,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한인단체장연합회, 송년 모임 개최.. 그레이스 유 구명운동 등 사업계획 논의

한인단체장연합회, 송년 모임 개최.. 그레이스 유 구명운동 등 사업계획 논의

  • 한인마켓 앞 기금모금 캠페인 전개…소속 한인단체도 동참…3월 초 기금 모금 갈라 행사 개최
View more Official KAPF

Flushing, NY — 한인단체장연합회(회장 곽호수)가 27일 플러싱 삼원각에서 운영위원회 및 송년모임을 개최하고, 내년에 추진할 사업계획 등을 논의했습니다.

단체장연합회는 그레이스 유씨 구명운동을  새해에도 역점 사업으로 정하고, 그레이스 유씨 소송비 마련을 위한 기금모금 캠페인을 적극 전개할 방침입니다.

이를 위해 새해초부터 매주 주말마다 한인마켓 앞에서 기금모금 캠페인을 펼치고, 연합회 소속 단체들도 개별적으로 기금모금 마련에 힘쓸 계획입니다.  

단체장연합회는 지난 주말 퀸즈 베이사이드 뉴마트에서 $1,509를 모금한 바 있습니다.  

새해초에는 뉴욕한인노인상조회(회장 박성술) 사무실에 모금함을 설치하고, 뉴욕지역한인회연합회(회장 이에스더), 한미충효재단(회장 임형빈)는 별도의 기금모금에 힘쓰기로 했습니다.

오는 3월 초에는 퀸즈 베이사이드에 있는 KCS에서 그레이스 유씨 소송비 마련을 위한 갈라 디너 행사 및 바자회를 개최하기로 했습니다.

한편 한인단체장연합회는 새해부터 뉴욕, 뉴저지, 커네티컷주에 위치한 한인단체장들 뿐만 아니라 필라델피아, 델라웨어, 워싱턴D.C., 보스톤 등 동북부지역의 한인단체장들을 회원으로 영입해, 활동지역을 넓혀나갈 방침입니다. 

뉴스 및 보도자료, Press Release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