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23,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LA한인 청소년들, 여주에서 도자기에 꿈을 그리다!

LA한인 청소년들, 여주에서 도자기에 꿈을 그리다!

View more Official KAFLA

Yeoju-si — 한-미 청소년간 상호 교류와 이해, 문화와 역사, 안보 등의 뿌리 교육을 목표로 LA한인회-전주시-여주시의 협력으로 실시하고 있는, LA한인회의 ‘2024국제청소년교류프로그램’이 이제 7일 차에 접어 들고 있습니다.

현재 방문단은 6월 19일~22일까지의 전주시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지난 6월 23일 여주시에 무사히 도착하여 3박 4일 간의 여주시 일정을 보내고 있습니다.

23일에는 도자기의 본고향인 여주도자기체험센터를 찾아 도자기 명인의 특강과 더불어 각자의 도자기를 만드는 시간과 지난 1월 LA를 방문했던 여주 학생들과 다시 만나 우정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24일에는 여주 로컬푸드 체험장에서 김치와 떡을 만들어 보고, 수상 센터에서 수상안전요원의 지도하에 남한강에서 수상 안전교육과 함께 카약, 바나나 보트 등의 수상 체험, 그리고 여주 특산품 중 하나인 감자 캐기 등을 체험하였습니다.

그리고 25일에는 6.25한국전쟁 기념일을 맞아, 7군단 화랑사단(11기동사단)을 찾아 안보 교육과 전차탑승, 장병들과 점심을 함께 하며, 나라를 지키는 군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내일은 여주시 특산품인 쌀을 주제로 벼베기 체험과 낙농 체험 등이 예정되어 있으며, 이후 서울 인근 일정을 보내게 됩니다.

재외동포실록 (O·K-Sillok) / 뉴스 및 보도자료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