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23,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LA한인 청소년들, 전주의 맛과 멋을 즐기다!

LA한인 청소년들, 전주의 맛과 멋을 즐기다!

View more Official KAFLA

Jeonju-si — 한-미 청소년간 상호 교류와 이해, 문화와 역사, 안보 등의 뿌리 교육을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2024국제청소년교류프로그램이 이제 6일 차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 전통문화 연수원 (예절교육 및 국궁체험)
국궁 체험

6월19일 한국 도착부터 6월22일까지 전주시에서 준비한 전통문화고 학교수업, 마당창극 관람, 우범기 시장님 예방, 전통놀이, 한지공예품 만들기 등을 체험하였고, 마지막 날인 22일에는 비가 오는 가운데서도 한옥 마을 및 승광재 이석 황손님 예방, 전통문화연수원에서의 예절 교육과 국궁 체험, 그리고 전주 청소년들과의 화합의 밤 행사를 끝으로 전주시 3박 4일 간의 일정을 모두 무사히 마쳤습니다.

▲ 예절 교육
▲ 우범기 시장님 예방
▲ 승광재 이 석 황손님 예방

특히,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하며 전주시에서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전주시의 전통 문화와 더불어 전주 학생들과의 끈끈한 교류를 중점으로 준비해 주신 덕분으로, 전주 학생들과의 화합의 밤 행사에서는 그간 정들었던  전주 친구들과 헤어짐에 아쉬워하며 눈물을 보이면서도 인스타 등 계정을 함께 나누며, 내년 1월 다시 만날 것을 기약하였습니다.

▲ 화합의 밤 행사

또한 전주 지역 방송에서도 이번 프로그램을 자세히 소개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는 방문단 36명 전원 건강한 모습으로 여주시로 이동하여 여주시 일정을 보내고 있으며, 여주시 일정은 추후 알려드리겠습니다.





재외동포실록 (O·K-Sillok) / 뉴스 및 보도자료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