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May 18,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시민참여센터, 3/3 일 미국선거 안내 캠페인 개최

시민참여센터, 3/3 일 미국선거 안내 캠페인 개최

View more Official KACE

New Jersey — 시민참여센터 KACE는 지난 3월 3일(일), 뉴저지 소망교회(박상천 목사)를 방문하여 유권자 등록과 투표 참여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뉴저지 한인 커뮤니티에는 현재 이민 120년 만에 최초의 연방상원에 도전하는 앤디 김이라는 걸출한 인물이 있다. 문제는 뉴저지의 한인 유권자들이 예비선거에 참여하기 위해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모르고 있다는 것이다. 

뉴저지 예비선거는 Semi open Primary 이다. 정당등록을 한 유권자는 예비선거일 등록 정당의 후보자에게 투표를 하고, 정당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은 유권자는 당일 원하는 정당을 찾아서 후보에게 투표를 하면된다. 그러면 자동적으로 해당 정당에 등록이 된다.

6월 4일 뉴저지 예비선거에서는 민주당, 공화당의  대통령후보, 부통령후보, 연방상원의원 후보, 연방하원의원 후보, 카운티 의원후보, 시의원 후보 등을 선출한다. 그리고 6월 4일, 11월 5일에 각 당에서 선출된 후보들 중 1명을 선출한다.

시민참여센터는 2024년 선거를 앞두고, 뉴욕과 뉴저지 선거 안내 브로셔를 만들어 캠페인 때마다 배포하고 있다.

2024년 선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에서 확인 할수 있다.





재외동포실록 (O·K-Sillok) / 뉴스 및 보도자료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