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23,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시민참여센터 Interns 뉴욕 8080 캠페인

시민참여센터 Interns 뉴욕 8080 캠페인

View more Official KACE / 후원하기(Donation)

New Jersey — 시민참여센터의 뉴저지 인턴들은 6월 29일 토요일 릿지필드 H Mart 에서 8080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한인들이 밀집한 버겐카운티 북부지역 타운들에서는 한인들이 밀집하여 살고 있지만 유권자 등록율과 투표율은 저조하다. 

그래서 시민참여센터는 뉴저지에서 80%이산 유권자 등록과 80% 이상 투표 참여 켐페인을 인턴들과 함께 전개하고 있다.

11월 선거를 앞두고 아직 유권자 등록을 허지 않은 분들은 kace.org 를 방문하여 온라인 등록을 하거나  타운, 헉은 우체국,  도서관에서  voter register application 을 받아서 등록할수 있다.





New York — 시민참여센터의 뉴욕 인턴들은 플러싱 156가 H Mart 앞에서 2024년도 80 유권자 등록 80 투표참여 캠페인을 벌였다.

뉴욕주의 전체 유권자 등록율은 80% 다. 반면에 한인들 유권자 등록율은 48%에 불과하다. 그리고 본선거 투표율도 15%로 저조하다.

다민족 다인종 사회인 미국에서 한인들의 숫자는 소수 중 소수다. 그러나 한인들이 특정 지역에 밀집되어 살고 있기에 80% 이상 유권자 등록하고 80%이상의 투표 참여율을 만들어 낸다면 소수계의 한계를 넘는 영향력을 발휘할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더많은 정부 지원금을 받을수 있고, 더 많은 한인 정치인을 배출할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다음 세대에 더 나은 커뮤니티를 물려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이 시민참여센터가 커뮤니티 목표로 8080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이유다.





재외동포실록 (O·K-Sillok) / 뉴스 및 보도자료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