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ne 18,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뉴욕 퀸즈한인회, 법무법인 성현 최재웅 대표변호사와 업무협약 체결

뉴욕 퀸즈한인회, 법무법인 성현 최재웅 대표변호사와 업무협약 체결

View more Official KAAQ

Queens, NY — 지난 3월 28일 뉴욕퀸즈 한인회(회장 이현탁)는 법무법인 성현의 최재웅 대표변호사와 ‘법률 지원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뉴욕퀸즈한인회 이현탁 회장 (좌) 및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최재웅

뉴욕퀸즈 한인회는 3월 28일 열린 2024년 3월 정기이사회에서 법무법인 성현의 최재웅 대표 변호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안건을 승인하였다.

최재웅 변호사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으로 뉴욕퀸즈 한인회와 회원들의 국내 진출시 필요한 법률적 조언과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제공하여 미주 동포들이 보다 원활하게 한국에 진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최재웅 변호사는 “뉴욕퀸즈 한인회 및 회원들의 국내 소재 재산관리 및 상속, 유류분, 유언공증 기타 법률문제 등에 대해 법률적 조언 및 상담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말하며, “미주 한인들이 정당한 권리를 행사하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적극 돕겠다.”고 밝혔다.

최재웅 변호사는 지난 2월 시카고, 필라델피아, 유타주 한인상공회의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시카고, 필라델피아, 유타주 한인 상공인들과 회사들의 국내 진출시 필요한 법률적 조언과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재웅 변호사는 지난 3월 22일 한국 내 충청소방학교에서 열린 사단법인 한국법학회 2024년도 춘계학술대회에서 신임 이사장으로 선출되기도 하였다.

사단법인 한국법학회는 회원 약 1,000명을 보유하고 있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법학회 중 하나로 1997년 8월경에 ‘회원 상호간의 법률 및 법정책 등 법학 관련 연구와 학술교류 등을 통해 학문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된 이래 약 27년간 뛰어난 학문적 성과를 내어 우리나라의 입법정책 및 사법정책에 크게 기여해왔다.

한편, 최재웅 변호사는 충청남도청, 수원시청, 이천시청, 과천시청,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주택도시보증공사, 한국가스공사 등의 고문변호사를 역임하며 평소 지방행정의 발전과 주민의 권리보장에 힘쓰고 있다.

또한 서울 서초, 수서, 송파, 강동, 용산, 서대문, 구로, 강서, 도봉, 은평, 서부경찰서 등 서울 관내 대다수 경찰서의 고문변호사와 경기 분당, 수원 중부, 충남 아산경찰서의 고문변호사를 역임하며 경찰행정의 발전과 시민들의 자유와 권리보호에 매진하고 있다.

재외동포실록 (O·K-Sillok) / 뉴스 및 보도자료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