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ne 13, 2024
spot_img
HomeCareer Fair뉴욕한인회, ‘2023 차세대 리더십 컨퍼런스 성료

뉴욕한인회, ‘2023 차세대 리더십 컨퍼런스 성료

View more Official KAAGNY

Manhattan, NY — 뉴욕한인회(회장 김광석)  ‘2023 차세대 리더십 컨퍼런스’가  지난 11월 30일 뉴욕한인회관에서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차세대 리더십 함양을 위해 마련된 이 행사는 뉴욕한인회가 주최·주관하고 재외동포청이 후원한 것으로, 초청 연사는 김지호 셰프와 김한송 셰프, 김씨 마켓 라이언 김 대표가 함께 했다. 

김지호 셰프는 “성인이 돼서 미국에 왔고 이민자로 미국에서 살아남기 위해 남다른 시선을 가지려고 힘썼다”며, “삶은 어려움과 도전으로 가득차 있다. 치열한 경쟁이 있는 환경에서 더 나은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서는 다른 곳을 보려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김지호 셰프

김한송 셰프는 “한식이 세계적으로 더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소통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한다”며 “한식이 패스트 캐주얼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 한식의 더욱 적극적인 가치 창출과 성장을 위해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을 것이며 발전 및 조화와 창의성, 다양성과 유연성 등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김한송 셰프

또 다른 강연자인 김씨 마켓 라이언 김 대표는 “이루고 싶은 것을 전혀 예상하지 못한 방법으로도 이룰 수 있다”며  “지금은 연관이 없어 보이는 일이라도 열심히 하다보면 어느 순간 원하는 일을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열정이 이끄는 대로 가능한 많은 경험을 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김씨 마켓 라이언 김 대표

김지호 셰프는 미쉐린 2 스타의 MoMa 박물관 더 모던 레스토랑의 헤드 셰프를 거쳐 미쉐린 1 스타 주막반점과 또바(DDOBAR)를 운영 중이다. 김한송 셰프는 미 조리사협회 총주방장 심사위원 및 총주방장, 다수의 매거진에 음식 칼럼을 연재 중이며,  Handsome Rice 식당을 운영 중이다.  김씨 마켓 라이언 김 대표는 미국시장에 한국의 프리미엄 식품을 엄선해서 온라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김광석 뉴욕한인회장은 “참석자들로부터 행사 개최에 대한 감사인사를 많이 받았다. 앞으로 우리 차세대들이 정기적으로 만날 수 있는 장을 뉴욕한인회가 나서서 마련해 이를 정례화할 계획이다. 이는  커뮤니티 내 협력과 연대감을 증진시키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했다. 

참석자들이 행사 후 자리를 함께 했다. 맨 앞줄 왼쪽부터 뉴욕한인회 부용운 행정상임수석부회장, 김한송 셰프, 라이언 김 대표, 김광석 회장, 이강원 이사장, 김지호 셰프, 강병목 대내수석부회장, 음갑선 행사 지원 수석부회장

뉴스 및 보도자료, Press Release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