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February 27,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뉴욕한인회, '2023 차세대 리더십 컨퍼런스’ 개최

뉴욕한인회, ‘2023 차세대 리더십 컨퍼런스’ 개최

View more Official KAAGNY

뉴욕한인회(회장 김광석)가  ‘2023 차세대 리더십 컨퍼런스’를 11월 30일 목요일 오후 5시 뉴욕한인회관에서 개최한다.

차세대들의 리더십 함양을 위해 마련되는 이 자리는 초청 연사로 김지호 셰프와 김한송 셰프, 김씨 마켓 라이언 김 대표가 나서  “나는 어떻게 성공했나”를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김지호 셰프는 미쉐린 2스타의 MoMa 박물관 더 모던 레스토랑의 헤드 셰프를 거쳐 미쉐린 1스타 주막반점과 또바(DDOBAR)를 운영 중이다. 김한송 셰프는 미 조리사협회 총주방장 심사위원 및 총주방장, 다수의 매거진에 음식 칼럼을 연재 중이며, 식당으로는 Handsome Rice 식당을 운영 중이다.  김씨 마켓 라이언 김 대표는 미국시장에 한국의 프리미엄 식품을 엄선해서 온라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2023 차세대 리더십 컨퍼런스 참가 신청은 뉴욕한인회 웹사이트 www.kaagny.org 에서 할 수 있다. 식사와 음료가 제공되는 이 행사는  한인 차세대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영어로 진행되고 선착순 마감이다. 이번 행사는 재외동포청이 후원한다. 

김광석 뉴욕한인회장은 “ 바쁜 시간에도 차세대를 위해 시간을 내 주신 연사들에 감사를 전하며,  이 시간은  차세대들이 미 주류사회에 코리안 아메리칸으로 정체성을 읿지 않으면서도 당당히 뿌리 내릴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많은 차세대들의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https://www.kaagny.org
뉴스 및 보도자료, Press Release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