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pril 17,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희망을 파는 사람들 뉴욕, 캄보디아 우물 건설 기금 모금 공연 주최

희망을 파는 사람들 뉴욕, 캄보디아 우물 건설 기금 모금 공연 주최

View more Official Hopeful People NY

New York — 3월 10일, 《희망을 파는 사람들》 뉴욕 지부는 College Point Gala Arts Center에서 주목할 만한 이벤트인 캄보디아 우물 건설 기금 모금 오페라 공연을 주최했습니다. 이 클래식 공연은 단순한 공연이 아닌 뉴욕 한인 커뮤니티에서 보기 드문 중요 인물들이 한자리에 모인 행사였습니다.

이 행사에는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감독인 Malena Mayen, 바리톤 Marcelo Guzzo, 카네기 홀의 Maestro David Rosenmeyer과 같은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했습니다. 이들은 함께 아름다운 멜로디로 가득 찬 밤을 선사하여 모든 참석자에게 감동의시간을 만들었습니다.

희망을 파는 사람들의 뉴욕 지부 대표인 SOO SHIM은 참여한 모든 분들에 대한 깊은 감사를 표했습니다. “좋은 목적을 위해 우리 커뮤니티가 함께 모인 것을 보는 것은 정말 감동적입니다.” SOO SHIM 대표는 이벤트의 의미에 대해 강조하며, 수익금이 자선 목적으로 사용되며 이러한 모임을 통해 긍정적인 영향이 확산되는 것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 기금 모금 공연은 희망을 파는 사람들이 지원하는 캄보디아에 우물을 건설하기 위한 자금을 모으기 위해 헌신된 행사였습니다. 이 노력은 필수적인 인간 생활의 기본 요소 중 하나인 깨끗하고 접근 가능한 물을 필요로 하는 커뮤니티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날 공연 비디오는 NAMOO NYC가 제작했으며, MEDIA ART는 Chae Sang-min이 기여하고, 사운드는 LIVE PARK NY가 세심하게 처리했습니다. 모두가 함께 기금 모금 오페라를 기억에 남는 밤으로 만들며, 예술성과 이타심을 보여주는 밤이였습니다.

캄보디아 우물 건설 기금 모금 공연은 한인 커뮤니티와 문화예술의 선한 영향력의 힘을 증명하는 사례입니다. 참석자들의 관대함과 후원, 그리고 아티스트들의 뛰어난 공연은 한인 커뮤니티와 그 너머에서 향후 자선 행사에 대한 선례를 세웠습니다.

희망을 파는 사람들은 1997년부터 시작한 자살예방 콘서트와 마음치유활동을 근간으로 2015년 설립된 비영리 민간단체로 2019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 비영리 공인법인으로 위상이 강화됐으며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 중입니다.

2020년에는 뉴욕지부를 개설하고 뉴욕 오디션 경연대회인 “보스뉴욕” 을 비롯해 뉴욕에서 바자회, 자살예방 창작물 공모전, 희파 뉴욕콘서트,명상수업, 환경정화, 탄소 중립의 숲을 위한 나무심기 캠페인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재외동포실록 (O·K-Sillok) / 뉴스 및 보도자료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