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23,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강원특별자치도 뉴욕도민회, 전반기 이사회 개최

강원특별자치도 뉴욕도민회, 전반기 이사회 개최

  • 불우이웃 돕기 골프대회 개최 및 뉴욕도민회 회원 배가운동 전개
View more Official Gangwon State New York

New York — 강원특별자치도 뉴욕도민회(회장 김영환)가 지난 21일 퀸즈 플러싱에 위치한 함지박 식당에서 전반기 이사회를 개최했습니다.

▲ (앉아 있는 사람들 중 오른쪽부터) 안봉길 전 회장, 이상준 이사장, 김영환 회장

뉴욕도민회는 이날 어려운 한인가정들을 돕기 위한 기금마련 골프대회를 올 가을 중 개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강원도와 연고가 있는 한인인사들 및  젊은 이사진을 확대하고, 강원도 출신 한인들을 도민회원으로 영입하기 위한 회원배가 운동을 펼치기로 결의했습니다.

뉴욕도민회는 지난해부터 활성화된 강원도청 및 강원도 지방자치정부와의 교류를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또 오는 10월 뉴욕 및 보스톤을 방문할 예정인 김진태 강원도지사와의  뉴욕방문단 미팅 준비, 그리고 뉴욕도민회와 강원도청간의 협력 문제 등을 논의했습니다.  

“도민회를 위해 오랜동안 이사로 수고해준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힌 이상준 이사장은 “앞으로 뉴욕도민회를 위해 더욱 헌신하겠다. 좋은 이사분들의 영입을 위해 함께 힘써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재외동포실록 (O·K-Sillok) / 뉴스 및 보도자료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