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y 17,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강원도민의 밤 및 회장 취임식, 200여명 참석, 성황리에 개최돼..

강원도민의 밤 및 회장 취임식, 200여명 참석, 성황리에 개최돼..

View more Official Gangwon State New York

New York — 강원특별자치도 뉴욕도민회(회장 김영환)가 주최한 <회장 취임식 및 강원도민의 밤>이 지난 24일 저녁 퀸즈 베이사이드에 위치한 KCS에서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김영환 회장 및 이상준 이사장 취임 축하를 위해 강원도민들과 관계자들 화환 건네며 축하

이날 행사에는 김기용씨의 사회와 김정희 무용단의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안봉길 전 도민회장의 개회사, 김영환 회장의 취임사 및 이상준 이사장의 환영사,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의 김진태 도지사의 영상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이어 북미주강원도민회총연합회 안병학 회장이 참석해, 강원도의 자치시대를 맞아 강원도와 미주강원도민 간의 본격적인 협력시대가 왔음을 강조했습니다.

또 김의환 뉴욕총영사가 예고없이 참석해 축사를 했으며, 뉴욕평통 박호성 회장, 곽우천 뉴욕대한체육회장, 이현탁 퀸즈한인회장의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도민회측은 이날 뉴욕의 한인정치인들과 한인후보들을 초청, 롬 김 뉴욕주하원의원, 린다 리 뉴욕시의원이 축하 인사말을 전했습니다. 

또 뉴욕주하원의원 제 25선거구에 출마한 케네스 백(한국명 백정호) 후보의 소개 및 인사말에 이어 지난해 뉴욕시의원선거에 출마한 크리스토퍼 배 후보의 소개가 이어졌습니다.

김영환 회장은 이날 도민회를 위해 수년간 봉사를 아끼지 않은 김도희, 홍성철 이사에게 공로패를 전달했습니다. 

이운학 전 회장의 격려사로 끝으로 1부 행사가 마무리 된 후, 2부에는 저녁만찬, 국악공연, 선물 추첨 등의 순서가 진행됐습니다.

재외동포실록 (O·K-Sillok) / 뉴스 및 보도자료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