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ne 18,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뉴욕지역한인회연합회 차기 회장에 이에스더 연임 결정

뉴욕지역한인회연합회 차기 회장에 이에스더 연임 결정

View more Official FKAANY

내년 2월 플러싱 음력설 논의…여러 한인단체와 공동 주최 논의  

New York — 뉴욕지역한인회연합회가 30일 플러싱 삼원각 식당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만장일치로 이에스더 현 회장을 1년 임기의 차기회장으로 선출했습니다.

▲ 왼쪽부터 이명석 전 퀸즈한인회장, 이현탁 퀸즈한인회장, 홍종학 전 퀸즈한인회장, 이에스더 회장, 최영배 브루클린한인회장, 최재복 전 퀸즈한인회장

이날 참석자들은 “지난 2년간 연합회 회장을 맡아온 이에스더 회장이 현 연합회를 잘 이끌어와 재신임이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총회에서는 또 지난 2월 퀸즈한인회를 중심으로 한인사회가 매년 참여해 왔던 플러싱 음력설 퍼레이드에 참여하지 못한 문제를 논의했으며, 내년 2월에는 뉴욕지역한인회연합회, 퀸즈한인회, 뉴욕한인회 등 여러 한인단체들이 공동으로 참여하는 문제를 논의했습니다.

이날 모임에 참석한 퀸즈한인회 이현탁회장은 “한인단체들과 한인사회, 한인교회들의 참여가 너무 저조해 지난 2월 음력설 퍼레이드를 준비하지 못했다”며, “뉴욕지역한인회연합회 등 여러 한인단체들이 참여하고 ,한인기업들이 스폰서업체로 후원해 주면 다시 개최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스더 회장과 이현탁회장은 “다음달 중 음력설 개최 준비모임을 여러 단체들과 협의해 모임을 주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날 홍종학 전 퀸즈한인회장은 그레이스 유 구명운동을 위해 1천달러를 연합회측에 기탁했습니다.

재외동포실록 (O·K-Sillok) / 뉴스 및 보도자료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