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March 2,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프린스턴대 아시안 아메리칸 시민 참여 운동 토론회 참여

프린스턴대 아시안 아메리칸 시민 참여 운동 토론회 참여

View more MinKwon Center

Princeton, NJ — 민권센터 활동가들이 12월 6일(수) 프린스턴대학에서 주최한 ‘아시안 아메리칸 시민 참여 운동 토론회’에 발표자로 참여해 그동안의 활동 경험을 나눴습니다. 이날 뉴저지 민권센터 김성원 프로그램 매니저(사진1 왼쪽 3번째부터)와 뉴욕 민권센터 후안지 리 정치력 신장 운동 활동가는 소냐 첸 프린스턴 대학원 정치&사회 정책학과생, 로이드 팽 아시안아메리칸가정아동연맹 특별 프로젝트 정책 코디네이터 등과 함께 토론회에 참여했습니다.

민권센터는 뉴욕에서 39년간 정치력 신장 운동을 펼쳐왔습니다. 이를 통해 9만 명이 넘는 이민 유권자 신규 등록을 이뤄냈습니다. 그리고 20여 아시안 단체들이 함께 일하는 아태계정치력신장위원회(APA VOICE)를 이끌며 해마다 예비선거와 본선거를 앞두고 수만여 명의 유권자들과 만나 투표를 독려하고 있습니다.

또 지난해 12월에는 뉴저지 팰리세이즈파크에도 사무실을 열고 선거 참여 캠페인 등 시민 참여 활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민권센터는 앞으로도 뉴욕과 뉴저지에서 한인사회와 아시안, 이민자 커뮤니티를 위한 권익 활동을 더욱 힘차게 펼칠 계획입니다.

민권센터의 정치력 신장 운동에 대한 문의는 전화 또는 카톡 1:1 채팅으로 하시면 됩니다. 민권센터 후원 문의는 김갑송 국장(917-488-0325).

카카오톡 채널 1:1 채팅
뉴스 및 보도자료, Press Release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