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권센터 산하 뉴욕한인문화패 ‘비나리’가 여름 풍물교실 수강생을 추가로 모집합니다. 풍물교실은 이미 지난 7월 17일(월)부터 시작됐습니다. 하지만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어 추가 모집을 결정했습니다.

뉴욕한인문화패 ‘비나리’ 여름 풍물교실
- 언제: 7월 17일~8월 28일 매주 월요일 오후 6~8시
- 어디서: 뉴욕장로교회(New York Presbyterian Church 43-23 37th Ave, Long Island City, NY 11101 / View map)
- 후원: 크리에이티브 리빌드 뉴욕
- 강사: 봉 박(교육 예술가, 연극인, 장구 연주자로서 30년 이상 공연과 교육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지난 20여년 동안 민권센터와 함께 워크숍과 공연을 진행하고, 이민자들을 위한 집회에 참여했습니다. )
- 참가 등록: 풍물교실은 무료입니다. 하지만 반드시 참가 등록을 해야합니다. 모든 수준의 참가자들을 받으며 악기가 제공됩니다. 등록 뒤 인터뷰를 통해 실력을 평가해 적절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 등록 문의: 봉 박 강사 이메일(vong.pak@minkwon.org), 민권센터 전화(718-460-5600)
- 무료 풍물교실에서는 한국 전통 예술 풍물의 기본인 악기 다루는 법과 호흡, 장단, 진풀이(안무), 의상 착용법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모든 참가자들은 직접 연주를 하며 리듬을 체험하고, 한국 농민의 타악기 음악과 무용에 대한 기초적인 기술과 역사적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