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ne 18,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뉴아메리칸 캠페인 전국 회의 참석

뉴아메리칸 캠페인 전국 회의 참석

View more MinKwon Center

지난주 10월 12~14일 민권센터는 텍사스주 휴스턴에서 열린 뉴아메리칸 캠페인 전국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뉴아메리칸 캠페인은 미 전역에서 이민자들의 시민권 신청을 돕는 활동을 지원하는 단체입니다.

현재 미국에는 시민권 신청을 할 수 있는 이민자 900만 명이 있지만 해마다 이들 가운데 10%만 신청을 합니다. 그래서 민권센터와 같이 시민권 신청 대행 활동을 하는 단체들이 더 많은 이민자들의 시민권 신청을 효율적으로 돕기 위해 새 기술을 습득하고, 서로 정보를 교환하려는 목적으로 이번 전국 회의가 마련됐습니다.

민권센터에서는 뉴저지 사무실의 김성원 프로그램 매니저가 참석했습니다(사진1 뉴욕/뉴저지 단체 모임, 앞줄 오른쪽).

그리고 민권센터가 소속된 전국 단체 ‘미주한인봉사교육단체협의회(NAKASEC)’의 휴스턴 지역 가입단체인 우리훈또스 스태프들도 함께했습니다(사진2).

이번 회의에서 김성원 매니저는 뉴욕/뉴저지 지역 단체들과 따로 만나 서로 협력할 방안을 찾는 등 다양한 지역 모임과 워크숍에 참여했습니다.

이번 회의를 계기로 민권센터가 한인들의 시민권 신청을 더 많이, 그리고 효율적으로 도울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시민권 신청 대행을 비롯 민권센터의 이민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전화 또는 카카오톡 1:1 채팅으로 하시면 됩니다. 민권센터 후원 문의는 전화(917-488-0325).

카카오톡 채널 1:1 채팅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