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ly 22,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세입자 권익 위한 렌트 인상 반대 시위

세입자 권익 위한 렌트 인상 반대 시위

View more MinKwon Center / 후원하기 (Donate $1 Miracle)

New York — 민권센터는 6월 17일(월) 맨해튼 헌터칼리지에서 렌트 인상에 반대하는 세입자 권익 시위에 여러 커뮤니티 단체들과 함께 참여했습니다.

이날은 렌트가이드라인 이사회에서 뉴욕주 렌트안정법 적용을 받는 뉴욕시 100만여 가구의 렌트 인상 비율을 최종 결정하는 날이었습니다. 커뮤니티 단체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이사회는 1년 리스 연장 2.75%, 2년 5.25%로 인상 비율을 정했습니다.

이사회는 3년 연속 렌트 인상을 결정한 것입니다. 하지만 민권센터를 비롯한 세입자 권익 단체들은 꾸준히 젠트리피케이션을 막고, 렌트 인상을 억제하기 위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입니다. 그리고 민권센터는 주택법 상담 활동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저소득층 노인과 장애인에게 제공되는 뉴욕시 렌트억제프로그램 신청 대행과 함께 도저히 렌트를 낼 수 없는 상황에 처한 저소득층 구제 프로그램 신청을 안내합니다. 그리고 집주인으로부터 억울한 일을 당한 세입자 상담도 제공합니다. 

카톡 1:1 채팅 & 문의 및 후원 김갑송 국장 (917-488-0325)




재외동포실록 (O·K-Sillok) / 뉴스 및 보도자료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