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ne 18,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민권센터 풍물패 '우드사이드 댄스 프로젝트' 공연

민권센터 풍물패 ‘우드사이드 댄스 프로젝트’ 공연

View more MinKwon Center / 후원하기 (Donate $1 Miracle)

 민권센터 산하 뉴욕한인문화패 ‘비나리’ 풍물패가 지난 4월 21일(일) 코리아아트포럼(KAF)이 개최한 ‘2024 우드사이드 댄스 프로젝트’ 행사에서 공연을 펼쳤습니다. ‘비나리’ 풍물패는 민권센터가 지난 2년 가까이 펼쳐온 풍물 모임에서 배운 실력을 이날 뽐냈습니다.

KAF는 “아시안 이민자 인구가 많은 퀸즈의 우드사이드에서 개최되는 이 프로젝트는 서로 접근이 제한된 문화적으로 다양한 공동체 간의 더 깊은 이해를 촉진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소리와 춤은 언어 장벽을 극복하는 다양한 문화와 공동체 사이의 전달자이자 번역자”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프로젝트는 아시안 커뮤니티를 포함한 소외된 커뮤니티 간의 연대를 촉진하고 소수계 커뮤니티 간의 분리와 고립에 맞서는 역할을 한다”고 취지를 설명했습니다. 훌륭한 행사에 ‘비나리’를 초대해주신 KAF에 감사드립니다.

‘비나리’ 풍물 모임은 봉 박 강사의 지도 아래 ‘크리에이티브 리빌드 뉴욕’과 뉴욕장로교회의 후원으로 진행돼 왔습니다. 봉 박 강사와 공연에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에게도 고마운 뜻을 전합니다.

카톡 1:1 채팅 & 문의 및 후원 김갑송 국장 (917-488-0325)




재외동포실록 (O·K-Sillok) / 뉴스 및 보도자료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