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March 2,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문자로 식량 배급 예약하세요

문자로 식량 배급 예약하세요

MinKwon Center Newsletter

 플러싱에서 매주 목요일 무료로 식량을 나눠드리고 있는 민권센터와 플러싱식량지원협의회가 앞으로는 문자로 식량 배급 예약을 받습니다. 아래 덧붙인 포스터의 QR 코드를 스캔한 뒤 ‘전송’ 버튼을 누르거나, 전화기 메시지로 직접 ‘726-879’로 ‘food’라고 문자를 보내시면 됩니다. 포스터에서 더 자세한 안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한편 민권센터는 식량 배급 활동 자원봉사자도 모집하고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 오전 9시부터 낮 12시까지 자유유대인교당(136-23 Sanford Ave 플러싱) 에서 식량 배급 활동에 참여합니다. 식량을 받기 위해 오신 분들의 안내를 맡을 중국어가 가능한 자원봉사자가 필요합니다. 또 배급 전 식량을 나르고 포장을 할 자원봉사자도 찾고 있습니다. 약 2~3시간 동안 40파운드 가량의 식량 박스를 옮길 수 있는 분이면 됩니다.

플러싱 식량 지원 활동

  • 언제: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 어디서: 플러싱 자유유대교당(136-23 Sanford Ave 플러싱)
  • 등록/배급: 등록과 배급을 오전 10시에 시작해 진행합니다. 이른 아침부터 줄을 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일찍 나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식량은 350여 명분을 배급합니다.
  • 온라인 후원은 《이곳》을 클릭하세요.

민권센터는 식량 지원 뿐아니라 보다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꾀하는 커뮤니티 빈곤 퇴치 활동에 나서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와 후원 바랍니다. 후원문의는 하기 연락처 또는 카톡 채팅을 이용해 주세요.

카카오톡 채널 1:1 채팅
뉴스 및 보도자료, Send it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