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ly 22,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세계한인법률가회 재단 민권센터 지원

세계한인법률가회 재단 민권센터 지원

View more MinKwon Center  / 후원하기 (Donate $1 Miracle)

New York — 오늘도 고마운 소식을 전합니다. 세계한인법률가회(The International Association of Korean Lawyers/IAKL) 재단이 올해 IAKL 커뮤니티 기금 수상단체로 민권센터를 선정하고 5000달러를 기부했습니다.

 IAKL 재단 제이 정 회장(사진 오른쪽)

IAKL 재단(회장 제이 정)은 올해 3월 뉴욕에서 열리는 리더십 회의를 앞두고 여러 한인 커뮤니티 단체들의 기금 신청을 받은 뒤 심사 과정을 거쳐 민권센터를 올해 수상자로 결정했습니다.

IAKL 재단 제이 정 회장(사진 오른쪽)은 지난 3월 14(목) 맨해튼에서 열린 리셉션에서 민권센터 김갑송 국장에게 기금을 전달했습니다. 1988년 설립된 IAKL은 전 세계 23개국 3500여 법률가들이 회원으로 가입해 활동하고 있는 단체입니다.

IAKL은 전 세계 법률가들이 한인 정체성을 이어가고, 서로 교류하며 전문성을 키우고, 사회정의를 실현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날 리셉션에서 민권센터 김갑송 국장은 “민권센터는 1984년 한인 청년들이 맨주먹으로 시작했다”며 “혹독한 재정난을 이겨내기 위해 기부 받은 헌옷과 장난감을 파는 등 기금 마련에 안간힘을 쓰는 가난한 단체였지만 한인사회를 위해 일하겠다는 마음 하나로 버텼다”고 설명했습니다.

김 국장은 “40주년을 맞은 지금은 30명에 가까운 풀타임 스태프가 일하는 단체로 성장했지만 여전히 과거 어려웠던 시절을 잊지 않고 있다”며 “모든 지원금이 한푼도 헛되지 않게, 값지게 쓰일 것을 약속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카톡 1:1 채팅 & 문의 및 후원 김갑송 국장 (917-488-0325)




재외동포실록 (O·K-Sillok) / 뉴스 및 보도자료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