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May 18,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민권센터 2월 한인 이민자 모임 개최

민권센터 2월 한인 이민자 모임 개최

View more MinKwon Center

New York — 민권센터 한인 이민자 모임이 지난 2월 3일(토), 2월 모임을 갖고 2024년 정치력 신장 운동에 대한 토론을 펼쳤습니다. 민권센터 정치력신장위원회 산드라 최 국장이 올해 대통령 선거를 비롯한 이민자 커뮤니티에 중요한 선거들을 설명했습니다.

최 국장은 “올해 대통령 선거를 비롯 한인과 아시안, 이민자 커뮤니티에게 큰 영향을 미칠 여러 공직자 선출이 이뤄지는 만큼 민권센터의 선거 참여 캠페인에 적극 참여해 한인들의 투표율을 높이자”고 강조했습니다.

  • 한인 이민자 모임은 매월 첫 주 토요일에 민권센터 사무실(133-29 41st Ave. 플러싱)에서 모입니다. 온라인 ‘줌’ 화상으로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민자 모임은 (1) 한인 이민자를 위한 유익한 정보 제공 (2) 민권센터 활동 지지와 후원 (3) 이웃 한인 이민자와의 교류와 소통을 목적으로 운영됩니다.
  • 특히 이민 신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함께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참여하시는 분들은 따로 개설된 카톡방에도 가입해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참여 문의와 신청은 민권센터 문유성 회장에게 전화(917-837-5183), 카톡(아이디 yusoung2792), 이메일(yusoung.mun@minkwon.org)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끝으로 지난주 한인 언론에 실린 민권센터 칼럼 ‘플러싱 커뮤니티를 지키자‘ 링크를 덧붙입니다.

카카오톡 채널 1:1 채팅




뉴스 및 보도자료, Press Release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