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February 27,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민권센터 스태프 수련회

민권센터 스태프 수련회

View more MinKwon Center

Palisades Park, NJ — 20여 민권센터 스태프들은 지난 1월 19일(금)~20일(토) 수련회를 열고 지난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돌아보고 올해 계획을 세웠습니다. 스태프들은 이민 서비스, 이민자 권익 운동, 주택 서비스, 공공 혜택 서비스, 정치력 신장 운동, 뉴저지 사무실 등 주요 분야별 활동을 살펴본 뒤 선거 참여 캠페인을 중심으로 한 올해 주요 활동 계획을 점검했습니다.

또 올해 이민자 커뮤니티에 큰 영향을 미칠 이민법 개정 전망을 살펴보고 대책을 토론했습니다. 올해 한인사회를 비롯한 이민자 커뮤니티는 서류미비자 합법화 등 긍정적인 이민법 개정을 기대하기 힘든 정세를 맞고 있습니다. 특히 강력한 반이민 정책을 주장하는 대통령 선거 후보와 정치인들의 공세에 맞서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민권센터는 사회 봉사 서비스와 정치력 신장 운동을 꾸준히 펼치며 전국 한인 권익단체 ‘미주한인봉사교육단체협의회(NAKASEC)’와 함께 한인 이민자 커뮤니티의 권익을 위해 쉬지 않고 달릴 것입니다. 많은 격려와 후원 부탁드립니다.

민권센터의 여러 활동에 대해서는 전화 또는 카톡 1:1 채팅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민권센터 후원 문의는 김갑송 국장(917-488-0325). 끝으로 지난주 한인 언론에 실린 민권센터 칼럼 ‘앤디 김 의원의 도전과 시민운동‘ 링크를 덧붙입니다.

카카오톡 채널 1:1 채팅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