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uly 20,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민권센터, 앤디 김 의원 연방상원 출마 회견 참여

민권센터, 앤디 김 의원 연방상원 출마 회견 참여

View more MinKwon Center

Fort Lee, NJ — 뉴저지 민권센터는 지난 1월 13일(토) 뉴저지 포트리에서 열린 앤디 김 연방하원의원의 연방상원 선거 출마 회견에 함께하며 커뮤니티의 목소리를 전달했습니다. 이날 민권센터는 김 의원에게 (1) 1100만 서류미비자 합법화 (2) 입양인 시민권법 제정 (3) 서류미비자 건강보험 확대 등 정책 과제를 제시하고 이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와 의정활동을 촉구했습니다.

(왼쪽 네 번째 앤디김 의원, 오른 네 번째 민권센터 김갑송 국장)

이에 김 의원은 이들 정책을 모두 지지하지만 그동안 연방하원의원으로서는 법 제정을 실현하는 데 한계가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만약 연방상원의원으로 당선된다면 더 큰 힘을 발휘할 수 있기에, 이민자를 위한 정책에 더 앞장서는 정치인이 되고, 법 제정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비영리단체인 민권센터는 특정 선거 후보를 지지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정책 과제를 제시하고 보다 많은 한인 유권자들이 선거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 활동은 맘껏 펼칠 수 있습니다. 올해부터는 오랜 기간 뉴욕에서 해왔던 것처럼 뉴저지에서도 선거 참여 캠페인을 펼쳐 더 많은 한인과 아시안, 이민자들이 투표를 하도록 땀흘릴 계획입니다.

이를 위해 유권자 등록 활동과 함께 가정방문, 전화 걸기, 문자 보내기 등 선거 참여 독려 활동을 펼칠 것입니다. 지난 10년간 민권센터가 뉴욕에서 이끌고 있는 아태계정치력신장연맹(APA VOICE)은 해마다 유권자 20만 명을 직접 만나거나, 전화와 문자로 투표를 독려했습니다.

APA VOICE의 이와 같은 노력으로 지난 12년간 뉴욕시 아시안 투표자는 2012년 37만3533명에서 2023년 73만7551명으로 두 배 가까이 늘었고, 일부 지역에서는 최고 400% 이상 늘어나기도 했습니다. 이제 민권센터는 이런 활동을 뉴저지로 넓혀나갈 것입니다. 많은 격려와 참여를 바랍니다.

민권센터의 선거 참여 캠페인과 정치력 신장 운동에 대해서는 전화 또는 카톡 1:1 채팅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민권센터 후원 문의는 김갑송 국장(917-488-0325).

카카오톡 채널 1:1 채팅




뉴스 및 보도자료, Press Release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