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May 18,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한 해를 마치며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한 해를 마치며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View more MinKwon Center

Palisades Park, NJ — 안녕하세요. 또 한 해가 저물어갑니다. 지난 한 해도 민권센터와 미주한인봉사교육단체협의회(NAKASEC)는 한인과 아시안, 이민자 커뮤니티를 위해 열심히 활동했습니다. 뉴욕/뉴저지 민권센터와 버지니아 함께센터, 펜실베이니아 우리센터, 일리노이 하나센터, 텍사스 우리훈또스가 함께 일하는 NAKASEC은 지난 4월 처음으로 전국 모임을 열고 미 전역에서 일하는 활동가와 후원자들이 한데 모여 내일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뛸 것을 다짐했습니다.

여전히 이뤄지지 못하고 있는 서류미비자 합법화를 위해 목소리를 높이고, 서류미비 청년 추방유예(DACA) 프로그램을 지키기 위해 한 해 내내 애썼습니다. 8월에는 처음으로 미 전역 서류미비 한인들을 초청해 수련회를 열기도 했습니다. 10월에는 흑인 서류미비자 단체 언다큐블랙과 함께 모여 커뮤니티 연대를 실했습니다. 이런 전국 활동들이 가능했던 이유는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 덕분이었습니다. 

민권센터를 비롯 NAKASEC 가입 단체들은 각 지역에서 언어서비스와 건강보험 확대, 평등한 교육 실현, 성공적인 선거 참여 운동, 저소득층 식량 지원과 빈곤 퇴치 운동 등 많은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이 또한 여러분들의 후원 없이는 불가능한 일이었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다시 한번 감사의 뜻을 전하며 민권센터를 후원해주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전화 문의: 김갑송 국장 917-488-0325
  • 온라인 후원 (바로가기
  • 우편 후원: 뉴욕 133-29 41st Ave Suite 202, Queens, NY 11355 / 뉴저지 316 Broad Ave 2nd Fl. Palisades Park NJ 07650. 우편 봉투와 수표 수취인에는 ‘MinKwon Center’ 라고 쓰시면 됩니다.

끝으로 지난주 한인 언론에 실린 민권센터 칼럼 ‘트럼프와 이민자 그리고 한반도‘ 링크를 덧붙입니다.

카카오톡 채널 1:1 채팅




뉴스 및 보도자료, Press Release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