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23,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에릭 클랩턴과 엘튼 존의 짬뽕

에릭 클랩턴과 엘튼 존의 짬뽕

(No. 26)

View more MACHUANG DIARY

Written by Jong Kweon Yi
(borimfoods@gmail.com)

시골길을 차를 몰고 가다가 길을 잃었는데 옆에 와이너리가 있어서 들어갔다. 생각해보니까 아주 오래 전에 와봤던 데였다. 일단 화장실에 들어가서 일을 보고….고개를 들어보니 inspirational한 삽화가 걸려 있었다. 우리 손님 중에서 화가가 한분 계셔서 생각이 나서 찍어봤다.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봤더니 예전에 봤던 숫자가 아니었다. 주인한테 옛날엔 10얼마 20얼마였는데 이게 뭡니까? 했더니 최근 3-4년간 가격이 무척 올랐다며 민망한 표정을 지었다. 그래서…이해한다고…나도 비즈니스 하는데 나도 프라이스 올린 거 많다고…영어가 짧아서 과부 사정은 홀애비가 알지 않겠냐는 말은 못하겠고…그냥…나도 비즈니스 하니까 충분히 이해한다고 했더니 되게 좋아하더라. 뭐 컴플레인 한다고 깎아줄 것도 아닌데 진상 떨어봤자고 기분좋게 한잔 하고 가는 거지 뭐.

옛날에 먹었던 Shotgun Red 한 잔.

콜. 여기선 다 그거야.

예전엔 병째로 사가서 사무실에서 홀짝홀짝 마셨는데…요즘은 갖고 있는 산삼주도 처리하지 못하는 형편이라…가볍게 한잔만 마시고 가려고.

한구석 난로가에 뮤지션이 노래를 하고 있다. 할아버지 연배신데 파트타임 뛰시나보다. 헌데 나이는…이 사람들 생긴 걸로는 가늠을 해서는 안된다. 어쩜 나보다도 어릴 수도. 다만 생긴 것은…어디서 많이 본 것같은 친숙한 얼굴인데…왜 그런가 했더니…에릭 클랩턴과 엘튼 존의 짬뽕?

해서 오늘은 소 뒷걸음치다 Buy One Get One Free했다.

What a wonderful world, oh, yeah!

재외동포실록 (O·K-Sillok) / 뉴스 및 보도자료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