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pril 12,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퀸즈공화당 공식지지 후보 케네스 백, 본격적인 선거 캠페인 가동

퀸즈공화당 공식지지 후보 케네스 백, 본격적인 선거 캠페인 가동

후보 청원서명, 후원금 모금 캠페인 전개…뉴욕주, 올해부터 첫 매칭펀드 제도 혜택

View more Kenneth Paek / 후원 문의: 선거대책본부 718-359-3701

New York — 뉴욕주하원 제 25선거구에 공화당 후보로 출마한 케네스 백 후보가 지난 주 퀸즈공화당으로부터 공식 지지를 받은 후 본격적인 캠페인 활동에 나섰습니다.

*3일 베이사이드 프랜시스 루이스 블러바드에 위치한 H마트에서의 캠페인 활동

백 후보는 지난 주 3일 오후 선거캠프 관계자들과 함께 베이사이드에 위치한 H마트에서 선거 전단용지를 나눠주며 캠페인을 전개한 후, 팀을 나누어 선거구 내 공화당 유권자들을 집집마다 찾아다니며 후보 청원서명을 받아 나갔습니다.

제 25선거구는 프레쉬 메도우와 오클랜드 가든 및 플러싱과 베이사이드 남부, 퀸즈보로힐, 힐크레스트, 유토피아 지역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 지역에는 약 8천여명의 공화당 유권자들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6일 뉴욕지역한인회연합회 정기모임에 참석한 케네스 백 후보

개인 후원자들로터 선거 후원금을 받고 있는 백 후보는 지난 5일 뉴욕지역한인회연합회 및 브루클린한인회 모임에 참석, 후원을 요청했습니다.

또 5일 저녁 퀸즈 플러싱에 위치한 병천순대에서 열린 건축관련 업무에 종사하는 10여명의 후원자들로부터 약 2천달러의 후원금을 전달받았습니다.

한편 올해부터 뉴욕주는 주지사 및 주상하원의원 선거에서 매칭펀드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매칭펀드 제도는 2년전 주지사와 주의회의 최종 승인을 받은 제도로써, 풀뿌리정치를 기반으로 한 신인 정치인들의 출마를 적극 후원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6일 플러싱 병천순대에서 열린 건축관련 업무에 종사하는 한인후원자 모임

뉴욕주상원 및 하원 선거출마자들은 각 지역 선거구에 거주하는 주민들이 5달러부터 250달러까지 후원금을 내면 8배에서 12배까지 매칭펀드를 받는 제도입니다.

선거구 내 거주자(영주권자 및 시민권자)가 케네스 백 후보에게 5달러부터 50달러까지 기부하면 12배, 51달러부터 150달러까지는 9배, 151달러부터 250달러까지는 8배의 매칭펀드 기부금을 선거관리위원회로부터 받게 됩니다. 즉, 선거구내 거주자가 백 후보에게 50달러를 기부하면 매칭펀드600달러+50달러를 포함해 총 650달러를 기부하는 효과를 지닙니다. 

매칭펀드는 주하원 출마자일 경우 총 17만 5천달러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백 후보는 6일 현재 총 6200여달러의 기부금을 받은 상태입니다.

미해군과 뉴욕시경찰국(NYPD) 경사 출신인 백 후보는 “청원서명을 부탁하는 첫주동안 많은 백인계 및 타민족 유권자들이 뉴욕시 경찰 출신이라는 사실에 큰 관심을 보이면서, 적극적인 지지를 약속해주고 있다”며 “앞으로  6월 25일 예비선거때까지 공화당 유권자 8천명을 일일히 찾아다니며 지지를 요청할 것”이라는 각오를 내비쳤습니다.

케네스 백 후보는 지난 주 플러싱에 임시 선거사무실을 마련했으며, 추가로 선거구 내에 선거캠프를 마련할 예정입니다.

후원 문의: 선거대책본부 718-359-3701

재외동포실록 (O·K-Sillok) / 뉴스 및 보도자료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