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une 22,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케네스 백 후보, 한인교계 상대로 본격적인 캠페인 전개

케네스 백 후보, 한인교계 상대로 본격적인 캠페인 전개

  • 뉴욕주하원25선거구내 한인교회들, 백 후보 위한 연합모임 개최 예정
View more Kenneth Paek / 후원문의(선거대책본부) 718-359-3701

New York — 뉴욕주하원 제 25 선거구에 출마한 케네스 백 공화당 후보가 한인교계를 상대로 적극적인 선거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왼쪽부터 늘 기쁜교회 김홍석목사, 케네스 백 후보, 곽호수 선거본부장

케네스 백 후보 선거대책본부(본부장 곽호수)는 지난 14일 선거구내에 위치한 ‘늘 기쁜 교회’(목사 김홍석)를 방문해 한인교인들에게 지지를 요청했으며, 친교시간에 교인들부터 후원금을 전달받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김홍석 목사는 케네스 백 후보를 위해 후원금 모금 및 선거캠페인을 돕도록 힘쓰겠다고 밝혔습니다.

케네스 백 호보는 또 케네스 백 후보는 14일 오후에 열린 뉴욕한인교역자연합회 임원 이취임식 행사에 참석해, 참석자 150여명과 일일히 악수를 나누며, 지지를 당부했고,  소개 및 축사 순서를 통해 지지를 요청했습니다.

 케네스 백 후보와 뉴욕카이로스교회 양은식목사(왼쪽) 및 선거캠페인을 돕게될 한인교인들

백 후보는 이날 어릴 때부터 교회에서 성장했다고 자신의 어린 시절을 소개한 후, 1.5세 한인으로서 미해군과 뉴욕시 경찰국에 투신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각종 범죄로부터 한인사회를 지켜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백 후보는 또 21일 플러싱에 위치한 뉴욕카이로스교회(목사 양은식)를 방문해 교인들과 선거운동 협조를 요청했습니다.

뉴욕한인교역자연합회 총무를 맡고 있는 양은식 목사는 “백후보를 위한 청원서명 캠페인 당시 교인들의 협조를 통해 선거구내 유권자들의 서명을 170여명이나 받아주었다”며 “본격적으로 선거구내 한인교회들의 협조를 이끌어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재외동포실록 (O·K-Sillok) / 뉴스 및 보도자료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