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une 22,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KCS 뉴욕한인봉사센타​, ​맥도널드와 함께 이민자 시니어분들을 위한 AI 번역 워크숍​ 개최

KCS 뉴욕한인봉사센타​, ​맥도널드와 함께 이민자 시니어분들을 위한 AI 번역 워크숍​ 개최

View more Official KCS

Bayside, NY — 뉴욕한인봉사센터(KCS)는 6월 8일 토요일, KCS 베이사이드 본부에서 영어가 장벽이 되어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들을 위한 AI 번역 워크숍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맥도날드의 새로운 Sweet Connections 캠페인의 후원으로 이루어졌으며, 약 20여 명의 시니어와 한국어가 서툰 젊은 2세대들이 함께 참여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맥도날드가 최근 출시한 AI 기반 웹사이트 SweetConnections.ai는 개인 비디오 메시지를 31개 언어로 번역할 수 있으며, 최첨단 음성 클로닝 및 립싱크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새로운 언어를 그 자리에서 말하는 것처럼 보이고 들리게 한다.

KCS는 이번 워크숍에서 시니어들에게 AI가 손자손녀들과의 언어 장벽을 어떻게 극복할 수 있는지를 시연했다. 시니어들은 손자손녀들에게 보낼 메시지를 녹음하고 이를 바로 영어로 번역하여, 빠르게 발전하는 AI 기술의 놀라운 모습을 함께 지켜보는 시간을 가졌다.

KCS 직원과 청소년 자원봉사자들은 비영어권 한국 노인들에게 AI 웹사이트 사용 방법을 시연하며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도왔다. 시니어들은 그 자리에서 손자손녀들에게 보낼 비디오 메시지를 녹음하고 자신이 유창한 영어로 말하는 모습을 보며 놀라움을 표현했고, 눈시울을 적시기도 했다.

외동포실록 (O·K-Sillok) / 뉴스 및 보도자료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