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ne 18,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KCS 뉴욕한인봉사센타, 오클랜드 가든스 거리 축제 개최

KCS 뉴욕한인봉사센타, 오클랜드 가든스 거리 축제 개최

View more Official KCS

오클랜드 가든스, New York — 6월 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스프링필드 블러바드의 활기찬 거리에서 오클랜드 가든스 거리 축제가 열렸습니다. KCS와 NYC SBS (뉴욕 소기업 서비스) 및 오클랜드 가든스 상인 협회 등 기타 지역 단체들이 연계하여 주최한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이 함께 어울려 다양한 문화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거리 축제에서는 모든 연령대를 위한 맛있는 간식과 홈메이드 디저트를 제공하는 음식 판매업체들이 있었으며, 참가자들은 무료 샘플과 경품을 받아가며 더욱 즐겁게 행사에 참여하였습니다. 행사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참여하게 만든 한국의 태권도 시범, 장구와 북 공연, 그리고 케이팝 댄스 공연이었습니다. 아이들은 또한 바운스 트램폴린 등 다양한 놀이 기구와 활동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엔터테인먼트와 음식 외에도, 축제는 커뮤니티를 위한 정보 허브 역할도 했습니다. 다양한 건강 보험 정보, 무료 B형 간염 검사, 법률 및 재정 지원 서비스에 관한 부스가 마련되었으며, 참석자들은 NYPD와 소통하고 소규모 비즈니스 지원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축제를 빛내기 위해 뉴욕 주 의회의원 Ron Kim, 뉴욕 주 의회의원 Edward Braunstein, 시의원 Linda Lee, 그리고 퀸즈 자치구 구청장 Donovan Richards가 참석했습니다.

행사 주최 측인 KCS는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만든 모든 참가자들과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들은 이런 행사가 커뮤니티 정신을 고취하고 주민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며 지역 상권을 부흥시키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다가오는 행사 및 서비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KCS(929-689-7690 또는 347-594-995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