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pril 17,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KCS 뉴욕한인봉사센타, 3월 23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는 행사 개최

KCS 뉴욕한인봉사센타, 3월 23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는 행사 개최

View more Official KCS

New York — 2024년 3월 23일 토요일, 뉴욕한인봉사센타(KCS – 베이사이드 소재)에서는 지역사회 여성 리더들이 모여 세계 여성의 날과 여성 역사의 달을 기념하는 의미 있는 행사를 열었다.

이 행사는 여성의 업적을 축하하고, 여성의 건강 증진, 공동체 의식, 지원 강화를 목표로 다양한 활동과 함께 진행되었다. 또한, 뉴욕시 인권위원회, 뉴욕시장실 이민국, 뉴욕시장 산하 지역사회 정신건강실이외에, Coalition of Asian-American IPA, New York-Presbyterian Queens, NYC Office Taxpayer Advocate 등 다양한 뉴욕시 기관들이 참여하여 시민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했다.

행사는 KCS의 CEO인 김명미 회장의 따뜻한 환영사로 시작되었으며, 지역 사회에 영향력 있는 여성 인사들의 연설과 이야기로 이어졌다. Eva Wong (Mayor’s Office of Community Mental Health), Kay Kim (The EduTogether Org.), 이사벨라 박 (노스웰 병원 의사), 박희진 (전직 NYPD 형사) 등이 참여하여, 각자의 경험과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을 나누며 이 특별한 날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었다.

참가자들에게는 요가 세션 ‘Exhale부터 Inhale까지’를 통해 휴식과 스트레스 해소, 명상 연습의 기회가 제공되었으며, Euphoria 댄스 그룹은 K-Pop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방법을 가르치며 역동적인 문화적 요소를 더했다. 또한, 다양한 치즈와 음료가 제공되어 참가자들에게 여성의 성취와 회복력을 축하하는 동시에 정신적 및 육체적 건강의 중요성을 일깨워주었다.

이 행사는 다양한 활동과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지역사회 지원을 촉진하고 여성 복지의 중요성을 강조하여 여성 역사의 달을 기념하는 중요한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재외동포실록 (O·K-Sillok) / 뉴스 및 보도자료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