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pril 12,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쌀을 통한 따뜻한 마음 전하기" 프로젝트

“쌀을 통한 따뜻한 마음 전하기” 프로젝트

View more Official KCS

New York — 뉴욕한인봉사센터(KCS)는 “쌀을 통한 따뜻한 마음 전하기”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 사회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후원자의 지원으로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려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오랫동안 KCS Older Adult Center를 후원했던 후원자로부터 팬데믹 기간 동안 일시적으로 중단되었던 후원 활동을, 올해부터 그 후원대상기관을 KCS를 포함한 12개의 기관으로 확대해 재개하게 되었습니다. 후원자의 지속적인 기여와 함께, KCS는 물리적인 양식을 넘어서 따뜻한 연대와 지지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이 후원자는 자신의 이름을 공개하지 않는 조건으로 두 달마다 정기적으로 쌀을 기부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이러한 익명의 기부는 다른 이들에게도 베풀기의 가치를 일깨우는 중요한 사례로 여겨집니다.

KCS 외에도 쌀을 수령한 기관은 KCS/ 노인 복지회/ 브롱스 노인회/ 뉴욕상록회/ 사랑의 집/ 나눔의 집/ 오른속 구제센터/ 주님의 식탁 교회/ 밀알장애인선교/ 코코장애인 선교/ 농아인교회/ 새생명선교회 였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단순히 식량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서, 공동체 내에서 서로를 돌보고 지원하는 문화를 조성하려는 더 큰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후원자의 뜻을 받은 KCS는  다른 기관과의  강력한 연대감을 형성하며, 어려운 시기에도 희망과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재외동포실록 (O·K-Sillok) / 뉴스 및 보도자료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