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ly 19,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배움에는 한계가 없다!" - 뉴욕한인봉사센터 시니어 데이케어 부서 송년회

“배움에는 한계가 없다!” – 뉴욕한인봉사센터 시니어 데이케어 부서 송년회

View more Official KCS

New York — 뉴욕한인봉사센터 어덜트 데이케어 센터 부서는 2023년도 한해를 마감하며, 오늘(12/29) 어르신들과 참석 가능한 가족들을 모시고 성대한 송년회를 열었습니다.

아침 체조 후 김명미 회장의 감사 인사말로 시작된 행사는 어르신들의 나이를 갸늠할 수 없는 고운 목소리의 ADC 중창단 공연과 석진희 어르신의 피아노 솔로 연주, 레크리에이션, 라인댄스 등의 각종 공연과 다양한 프로그램, 선물들로 풍성한 축제의 장이 되었습니다.

특별히, 내년 1월 첫째 주에 99세가 되시는 석진희 어르신의 아름다운 피아노 솔로 연주는 모두의 심금을 울리기에 충분했습니다.

그간 KCS 어덜트 데이케어에서 틈틈이 8개월 가량 취미로 피아노 배우기를 처음 시작하셨는데, 이번 송년회에서 양손으로 피아노 두 곡을 연주해 주셨습니다.

100세가 다 되어 가시는 어르신의 열정과 마음이 가득 담긴 연주는 듣는 이들로 하여금 배움에는 한계가 없으며, 삶은 도전의 연속임을 느끼기에 충분 하였습니다.





뉴스 및 보도자료, Press Release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