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ne 13,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뉴욕한인봉사센터 KCS, 11월 세째 주 활동 보고

뉴욕한인봉사센터 KCS, 11월 세째 주 활동 보고

View more Official KCS

지난 주에도 KCS 공공보건리서치센터 아웃리치팀은 뉴욕 퀸즈 곳곳에서 아웃리치 활동을 펼쳤습니다. 이번 주에도 변함없이 KCS의 프로그램, 서비스와 함께 커뮤니티 곳곳을 방문하여 많은 분들을 만나뵙길 기대합니다.

지난 화요일, KCS 공공보건리서치센터는 CSS(Community Service Society)가 주최한 네트워킹 및 펀드레이징 이벤트에 참여하였습니다.

지난 화요일, 제21기 KCS 당뇨예방 교육과정의 네 번째 워크숍이 진행되었습니다. 당뇨예방 및 관리에 대한 수업과 다양한 신체활동으로 건강한 생활습관을 가지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KCS 당뇨예방 교육과정은 16주간 주 1회의 집중과정과 이후 8개월 간 월 1회의 후속관리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지난 수요일에는 KCS 공공보건리서치센터 당뇨예방팀이 진행하는 올해의 마지막 GOGO 프로젝트 걷Go, 줍Go가 진행되었습니다. KCS 당뇨예방팀은 지난 4월부터 매달 셋째주 수요일 오전 10:30부터 알리폰드 공원에서 코스를 따라 함께 걸으며 쓰레기줍기 활동을 펼쳐왔습니다. 내년 따뜻한 봄이 오면 다시 함께 할 수 있도록, 올 겨울도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15일 수요일, KCS 공공보건리서치센터는 KCAC (한중미사랑협회), KACE 및 Hamilton Madison house와 월간회의를 갖고 KCS의 프로그램과 서비스에 대해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난 수요일, 뉴저지 말콤시니어 아파트 커뮤니티 룸에서 CDC 제공 당뇨예방프로그램교실이 진행되었습니다. 매 강의마다 당뇨 관련 새로운 주제의 강의와 실습이 제공되며, 지난 주에는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한 홈메이드 치킨수프를 나누며 유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난 수요일에는 뉴욕시 의료시스템과 건강보험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CHET 프로그램이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습니다. CHET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KCS 공공보건리서치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지난 목요일, ‘학교 내 괴롭힘에 대한 대처방안’을 주제로 ‘뉴욕한인경찰인과 함께 하는 증오범죄와 안전 세미나’가 KCS 커뮤니티센터 볼룸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아시안 혐오/증오범죄가 완전히 사라지는 그 날까지 KCS는 커뮤니티 안전에 앞장서겠습니다.

지난 금요일에는 KCS 커뮤니티 센터에서 간 건강팀의 무료 B형간염 검진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토요일, 브롱스에서 KCS가 공동주관하는 K-Pop Dance Class의 세 번째 세션이 진행되었습니다. 참가한 많은 청소년들과 함께 K-Pop의 인기를 실감하면서, K-Pop 댄스를 통해 한국문화를 경험하고, 건강한 신체활동을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난 일요일에는 Talitha Koum Mission Church에 방문하여 주일예배를 위해 교회를 방문한 분들께 KCS 공공보건리서치센터 프로그램과 서비스에 대해 아웃리치활동을 펼쳤습니다.

또한, 지난 일요일 Sikh Center of New York (시크교도 성전)에서 무료 B형간염 검진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여러 방문자분들께 B형간염 무료검진을 제공하고, KCS를 소개해드릴 수 있었습니다.

뉴스 및 보도자료, Press Release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