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주에도 KCS 공공보건리서치센터 아웃리치팀은 뉴욕 퀸즈 곳곳에서 아웃리치 활동을 펼쳤습니다. 이번 주에도 변함없이 KCS의 프로그램, 서비스와 함께 커뮤니티 곳곳을 방문하여 많은 분들을 만나뵙길 기대합니다.


지난 화요일, 제21기 KCS 당뇨예방 교육과정의 첫 번째 워크숍이 진행되었습니다. 앞으로 16주간 주 1회의 집중과정, 이후 8개월 간 월 1회의 후속관리 과정이 이어집니다.

지난 화요일, KCS 공공보건리서치센터 뉴저지 건강보험팀은 학부모, 목사, 의사, 소상공인 등을 대표하는 자문위원단과 함께, 뉴저지 건강보험 활용에 대한 소비자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프로그램 개선 및 소비자들을 대변하기 위한 온라인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지난 수요일, KCS 공공보건리서치센터는 KCAC Music Class를 방문하여, 수강생분들께 뉴욕시 건강보험 및 간 건강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KCAC와 월간회의를 가졌습니다.


지난 수요일에는 뉴욕시 의료시스템과 건강보험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CHET 프로그램이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습니다. CHET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KCS 공공보건리서치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지난 목요일, 뉴저지 건강보험팀은 KACF(Korean American Community Foundation)와 회의를 갖고, KCS 뉴저지 건강보험팀의 서비스와 건강보험 관련 프로그램에 대해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하였습니다.

지난 목요일에는 뉴욕만나교회에서 20기 당뇨예방 교육과정 워크숍이 진행되었습니다. 매 수업 다양한 주제와 신체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즐겁게 당뇨를 예방하고, 건강한 습관을 가지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지난 토요일, New Overpeck 공원에서 NJ Korean Festival이 열렸습니다. KCS 공공보건리서치센터 아웃리치팀은 축제에 참가하여 임상연구 참여자를 모집하고 KCS 서비스를 홍보하였습니다.

지난 29일 일요일에는 맨해튼 유니온스퀘어 파크에서 2023 코리안 페스티발이 열렸습니다. KCS 뉴욕한인봉사센터는 참가/후원사로 페스티발에 참여하여, KCS의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널리 알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