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pril 17,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한인회, 어깨 더 무거워졌다 - 토론토 한인회 갈라 행사 성황리에 마쳐

한인회, 어깨 더 무거워졌다 – 토론토 한인회 갈라 행사 성황리에 마쳐

View more KCCA Toronto

Toronto, Canada — 토론토 한인회(회장 김정희)는 지난 12월 9일(토) 성황리에 마친 창립 58주년 기념 Gala 행사 결과를 발표하면서 후원해 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다시한번 한인회 발전을 위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밝혔다.

토론토 한인회 김정희 회장 환영 인사

토론토 한인회는 이번 갈라 행사를 통해 당초 목표한 13만 불에 근접한 $124,390을 후원 받고, 경비 $49,333.78을 제외한 순수익금 $75,056.22달러 모금 실적을 달성하였다.

경매 행 사 특별 공연

후원금 내용을 보면 KCCF $30,000, Kim Family Holdings $12,500, 평화식품 $10,000, 김정희 회장 $10,000 등 거금을 후원한 분들도 많았지만, 당일 행사장의 정원 160석을 채운 모든 분들이 한인회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십시일반 후원한 금액이 모여서 당초 달성이 어려울 것으로 여겨졌던 목표액을 거의 달성한 것이어서 더욱 뜻이 깊었다.

갈라 MC 스티브 육 그리고 제니퍼 킴의 개회사에 집중하는 갈라 참석자들

이번에 모금된 후원금은 한인회의 완전 자립 기반을 구축하고, 노후화 되고 있는 회관의 유지 보수에 우선적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채성훈 기타 리스트 연주

김정희 회장은, 당초 갈라 행사의 key word가 감사, 자립, 도약이었던 만큼 한인회는 동포 사회가 보여준 한인회를 사랑하는 마음과 기대에 부응하여 2024년을 도약의 해로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책임이 있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동포 사회의 변함없는 지지와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담소를 나누는 갈라 참석자들

갈라 결산서는 한인회 웹사이트에 곧 게시될 예정이며,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은 한인회 +1 (416) 383 – 0777 또는 이메일 admin@kccatoronto.ca로 하면 된다.

행사 전 리허설 중인 김서영 보컬리스트와 밴드
뉴스 및 보도자료, Send it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