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ne 18,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한국외대 GCEO 3기 원우회,  《그레이스 유 서명운동》에 적극 동참

한국외대 GCEO 3기 원우회,  《그레이스 유 서명운동》에 적극 동참

View more Justice for Grace

《그레이스 유 구명위원회》에 합류한 한국 외대 GCEO 3기원우회(회장 공영철)가 3일 200여명이 사인한 탄원서 서명지들을 1차로 전달했습니다.

《그레이스 유 구명위원회》 유가족 대표인 유대현 원우가 속해 있는 3기원우회 원우들은 지난달부터 그레이스 유 구명위원회에 동참하며, 지인들로부터 탄원서 서명을 받고 있습니다.

맨해튼에서 의류봉제업에 종사하는 공영철 3기 회장은 “미국인들의 구명운동 참여가 중요하기 떄문에, 맨해튼 봉제업계 관계자들로부터 많은 서명을 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공영철 3기 원우회장(아래 줄 오른쪽에서 두번째)과 전직 3기 원우 회장들, 유가족 대표 유대현 원우(뒷줄 왼쪽)

공영철 회장은  “10여년 전 함께 공부하며 친분을 나눈 3기 원우들  중 여러 명이 그레이스 유 구명위원회 핵심 멤버로 일하고 있다”며, “3기 원우회 차원에서 이번 구명활동에 동참하기로 결의한 후 많은 원우들이 탄원서 서명을 도와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그레이스 유 구명운동을 위한  웹사이트 www.Justiceforgrace.org에는 이시간 현재 6,542명이 서명을 했습니다. 

또한 오는 10월 10일(화)에는 뉴저지 버겐카운티 법원에서 미국 주요언론 및 지역언론들을 대상으로 한 기자회견이 예정돼 있습니다. 

뉴스 및 보도자료, Press Release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