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une 22,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뉴욕 그레잇넥교회, 그레이스 유 구명운동 위해 5,000달러 쾌척

뉴욕 그레잇넥교회, 그레이스 유 구명운동 위해 5,000달러 쾌척

교인들, 사순절 시작 전부터 기도하며 기금 모아 자동차 정비도 후원금 전달

View more Justice for Grace

New York — 쌍둥이 미숙아 사망사건으로 2년간 교도소에 수감돼 있는 그레이스 유씨를 돕기위한 모금운동이 다시 활발히 전개되고 있습니다. 

▲ 뉴욕그레잇넥교회 양민석 목사(왼쪽) 유대현 가족대표에게 후원금 5천달러 전달

뉴욕그레잇넥교회(양민석 목사)는 지난 5일 일요일 예배시간에 그동안 교인들이 모금한 후원금 5천달러를 그레이스 유구명위원회의 유대현 가족대표에게 전달했습니다. 

양민석 목사는 특히 예배를 마치기 전 광고시간을 통해 그레이스 유씨의 억울한 수감생활 및 한인사회의 구명운동 및 기금모금 캠페인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또 유대현 가족대표를 연단으로 나오게 한 후 오는 5월 29일과 30일 중요한 법원 심리를 앞두고 구명운동에 힘을 보태기로 한 교회의 결정을 알렸습니다.  

뉴욕그레잇넥교회 교인들은 사순절이 시작되기 직전인 지난 3월부터 꾸준히 후원금을 모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예상치 못한 큰 후원금을 받게 되어 너무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힌 유대현 가족대표는 “그동한 한인사회에서 전개된 구명운동과 기금모금운동 등 한인사회의 지대한 관심으로 큰 힘을 얻고 있다”고 감사함을 표했습니다.  

한편 심 자동차정비도 최근 유대현 가족대표에게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꾸준히 그레이스 구명운동을 위한 성금들이 답지하고 있습니다.

▲ 심 자동차정비 대표 유대현 가족대표에게 후원금 전달

그레이스 유 구명위원회는 그레이스 유씨의 보석 심리가 열리는 오는 5월 29일과 30일, 한인사회가 다시한번 힘을 모아 대규모 석방탄원집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후원 문의: 646-250-6189

재외동포실록 (O·K-Sillok) / 뉴스 및 보도자료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