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June 22,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GoVoteNYC 기금 민권센터 지원

GoVoteNYC 기금 민권센터 지원

MinKwon Center Newsletter

민권센터가 그동안 펼쳐온 선거 참여 캠페인의 성과를 인정받아 기금을 지원받습니다.

뉴욕 시민들의 선거 참여를 지원하는 재단인 뉴욕커뮤니티트러스트의 ‘GoVoteNYC’ 기금 협의회는 최근 뉴욕시 9개 비영리 단체에 47만5000달러 지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가운데 민권센터가 유일한 한인 단체로 선정됐습니다.

기금을 받는 단체는 민권센터와 메드가 에버스 칼리지 법과 사회 정의를 위한 센터, 엘 푸엔테, 페이스 인 뉴욕, 히스패닉연맹, 뉴욕시시민참여테이블, 뉴욕이민자연맹, 유나이티드 네이버후드 하우스 등입니다.

역사적으로 뉴욕시 유권자들의 선거 참여는 끔찍하게 저조합니다. 유권자 4명 가운데 한 명만 투표를 합니다. GoVoteNYC는 이와 같이 저조한 투표율을 높일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번 새 기금은 커뮤니티에서 신뢰를 받고 있는 비영리 단체들의 활동을 통해 특정 인구의 유권자 투표율을 거의 두 배로 늘릴 수 있다는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마련됐습니다.

GoVoteNYC의 발표 전문은 다음 링크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s://bit.ly/3CRqL2u)

아태계정치력신장협의회(APA VOICE)를 이끌고 있는 민권센터는 지난 6월 27일 예비선거를 앞두고도 자원봉사자 150여 명이 함께하는 선거 참여 캠페인을 한 달 이상 펼쳤습니다. 가정방문, 가두홍보, 전화 걸기, 문자 보내기 등을 통해 수만여 한인과 아시안 유권자들을 만나 투표를 독려했습니다. GoVoteNYC의 새 기금은 앞으로 민권센터가 더 힘차게 선거 참여 캠페인을 펼칠 수 있는 거름이 될 것입니다.

카카오톡 채널 1:1 채팅




뉴스 및 보도자료, Send it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