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pril 17,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김의환 총영사, 바네사 깁슨 브롱스 보로장 오찬

김의환 총영사, 바네사 깁슨 브롱스 보로장 오찬

New York — 김의환 주뉴욕총영사는 2024. 3. 20.(수) 바네사 깁슨(Vanessa L. Gibson) 브롱스 보로장과 오찬을 갖고, 한인 사회와 브롱스 내 흑인 등 커뮤니티와의 협력, 한인 기업의 브롱스 지역 진출 방안 등에 대해 논의하였습니다. 

김 총영사는 최근 브롱스 지역이 경제적으로 발전하고 있고 K-food, K-pop 등 한국 문화가 각광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한인 기업이 진출할 경우 브롱스 지역 경제에 더욱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이라고 하면서 이를 위해 브롱스 보로 차원에서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바네사 보로장은 브롱스 지역 내 인구가 점차 많아지고 철도 등 인프라 구축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만큼 더 많은 기업들이 브롱스 지역에서 활동하길 바란다고 하며, 다양한 한인 기업의 진출과 브롱스 지역 내 한인 사회의 확산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총영사관은 뉴욕 시 내 여러 지자체와의 만남을 강화하며 한인 사회와 여타 커뮤니티 간 협력을 확대할 예정이며, 이번 방문을 시작으로 한-브롱스 간 긴밀한 관계가 구축되길 기대합니다. 

재외동포실록 (O·K-Sillok) / 뉴스 및 보도자료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