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23,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재외동포청, 제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김우재 대회장 위촉장 수여

재외동포청, 제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김우재 대회장 위촉장 수여

  • 제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10월22일(화) ~ 24일(목), 전라북도 전주시에서 개최

이기철 재외동포청장은 16일 제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김우재 대회장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모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한다는 자부심을 갖고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이기철 청장, 김우재 회장에게 위촉장 수여

대회장은 재외동포 경제인을 대표하여 대륙별·국가별 재외동포 경제인들을 대상으로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를 홍보하고, 재외동포 경제단체 참가를 독려하는 등 대회 준비를 지원한다.

김 회장은 인도네시아에서 식품, 무역, 관광, 건설 등을 아우르는 무궁화유통그룹을 경영하고 있으며 제17대 (사)세계한인무역협회 회장을 역임하고 `13년 대한민국 국민훈장 동백장을 수훈했다.

이기철 청장은 “올해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에서는 동포기업과 국내 중소기업 간 효율적인 매칭 등을 통해 수출 증대와 해외 진출을 촉진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재외동포의 글로벌 한인 네트워크 구축과 강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김우재 대회장은 “재외동포 경제인들의 활발한 비즈니스 교류를 통해 경제영토를 확장함은 물론 고국에 대한 사랑과 자긍심을 갖는 뜻깊은 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는 10월 22일(화) ~ 24(목)까지 전라북도 전주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뉴스 및 보도자료, Press Release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