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pril 12,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뉴저지 주지사 관저에서 뉴저지 설날 기념 행사 열려 - 엘렌 박 의원,...

뉴저지 주지사 관저에서 뉴저지 설날 기념 행사 열려 – 엘렌 박 의원, 구정 설날 뉴저지 공식 기념일 첫 역사를 쓰다!

View more Assemblywoman Ellen Park

Princeton, NJ — 지난 2월 12일 저녁, 뉴저지 프린스턴에 위치한 필 머피 주지사 관저에서 뉴저지 공식 설날 축하 행사가 열렸다. 이 날 행사는 엘렌 박 주하원의원이 발의한 ‘음력 설날 뉴저지 공식 기념일(AJR201)’이 주하원, 상원에서 모두 통과, 지난 1월 필 머피 주지사가 결의안에 서명함으로써 최초로 뉴저지 공식 기념일이 된 후 첫번째로 열리는 공식행사로 기록되었다. 

필 머피 주지사가 이날 행사에서 설날 기념 결의안에 서명한 후 법안 발의자인 엘렌 박 의원에게 전달하고 있다

엘렌 박 의원은 행사 진행 사회자로 선정, 기조 연설에서 “미국 내 다양성이 가장 활발한 뉴저지주에서 아시안의 대축제를 열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혔고, “뉴저지에서 아시안들이 뭉쳐서 우리의 힘을 강하게 내야할 때다”라고 밝혔다. 이에 필 머피 주지사는 직접 서명한 결의안을 엘렌 박 의원에게 전달, 설날 기념을 축하하기도 했다.

* 기조 연설 중인 엘렌 박 의원

이 날 행사는 뉴저지주 내 아시안 정치인을 비롯, 비영리기관, 기업, 교육기관, 아시안 관련 단체 등이 초청되어 성황을 이뤘으며, 한인단체로는 뉴저지 한인회, 뉴저지 한인상록회, KCS, KCC 한인동포회관, 뉴저지 한인 세탁인 협회, 뉴저지 한인 네일 협회 등이 초청되었다.

https://www.facebook.com/EllenParkNJ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