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23, 2024
spot_img
HomeGLOBAL KOREANS엘렌 박 의원 주도로 한인 커뮤니티 단체 2곳 뉴저지 주정부 예산 배정.....

엘렌 박 의원 주도로 한인 커뮤니티 단체 2곳 뉴저지 주정부 예산 배정.. AWCA, Give Chances 각각 4만9천달러 배정

View more Assemblywoman Ellen Park

New Jersey — 2025년 회계년도에 한인 단체 2곳을 포함한 4곳의 아시안 관련 단체가 뉴저지 주정부 예산을 받게 되었다. 

엘렌 박 뉴저지 주하원의원실에 따르면, 엘렌 박 의원의 역할로 AWCA(Asian Women’s Christian Association)와 Give Chances가 각각 4만 9천달러, AAPI New Jersey가 30만 달러, 잉글우드 병원 내 잉글우드 헬스 아시안 센터에 50만 달러 등 총 4곳이 내년 뉴저지 주정부 예산액을 배정받게 되었다.

▲ 2025년 회계년도 주예산 표결을 마친 엘렌 박 의원

AWCA는 뉴저지 티넥에 위치, 소셜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한인 사회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Give Chances는 팰리세이즈 파크를 비롯한 북부 뉴저지 지역에서 애프터스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AAPI New Jersey는 뉴저지 내 아시안 단체를 옹호하고, 의무적으로 실시되고 있는 뉴저지 내 아시안 아메리칸 역사 커리큘럼을 만드는 등의 작업을 하고 있다. 잉글우드 병원의 예산은 앞으로 지역 한인들을 비롯한 아시안 환자들을 위해 이른바 ‘아시안 헬스 프로그램’을 만드는데 쓰일 예정이다.

이로써 엘렌 박 의원은 2021년 주하원으로 당선된 이후, 이미 주정부 예산을 받은 뉴저지 한인회, KCC 한인동포회관, 뉴저지 한인상록회, 민권센터 등을 포함, 이번에도 한인 커뮤니티에 예산을 끌어옴으로써 매년 꾸준하게 한인 단체에 주정부 예산을 배분하는데 큰 공로를 세우게 되었다. 

또한 박 의원은 한인단체 뿐 아니라 아시안 전체를 위해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곳을 지원함으로써 주 전체에 아시안들을 위해 적지 않은 주예산이 쓰일 수 있도록 했다.

https://www.facebook.com/EllenParkNJ




재외동포실록 (O·K-Sillok) / 뉴스 및 보도자료 to byeoninc@gmail.com
K-POP TIMES
K-POP TIMEShttps://byeon.com
750만 재외동포를 위한 미디어
O·K-Sillokspot_img

Most Popular